UTG는 해외 스포츠 사이트 서비스에 대한 자금 조달을 연장하고 FARES CAP 정부의 결정에 응답합니다.

해외 스포츠 사이트 블러

Urban Transport Group은 해외 스포츠 사이트 서비스를 보호하기위한 자금 조달을 확장하고 초여름까지 전국 £ 2 요금 상한을 계속하기로 한 정부의 결정에 응답했습니다.

정부는 4 월 1 일부터 6 월 30 일까지 BRG (Bus Recovery Grant)를 연장하기위한 8 천만 파운드의 지원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최대 7 천 5 백만 파운드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발표하여 해외 스포츠 사이트 운영자는 6 월 말까지 £ 2의 캡핑 된 단일 해외 스포츠 사이트 요금 (런던 외부)을 계속 제공 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Urban Transport Group의 이사 인 Jonathan Bra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해외 스포츠 사이트에 대한 추가 지원은 환영하며 향후 몇 개월 동안 해외 스포츠 사이트 네트워크를 계속 유지하려고 노력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런던 이외의 해외 스포츠 사이트에 대한 내구성있는 장기 정착지 없이는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정확히 같은 장소에 있습니다..

“그 동안이 부문에 대한 지속적인 불확실성으로 인해 도시 지역에서 필요한 개선 된 대중 교통을 계획하고 전달하기가 매우 어려워집니다.이 지속적인 불확실성은 또한 많은 운영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줄이는 것을 계속 살펴볼 것임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이제이 자금 조달 절벽 가장자리, 마지막 순간 거래 및 서비스 삭감의 쇠약 한주기를 넘어서서이 최신 단기 확장을 사용하여 정부가 이미 런던에서 대중 교통을 보호하기 위해 장기적인 거래를 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더욱 안정적인 장기 기반을 두어야합니다.

BRG와 해외 스포츠 사이트 요금 제안은 모두 3 월 말에 만료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