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s Speech : 새로운 교통법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스포츠 사이트 지역은 총리를 촉구합니다

정부는 버스 서비스 보호 및 e- 스쿠터 규제와 같은 운송에 관한 일련의 입법 개입을 시급히 시행해야합니다. 다가오는 King의 연설에서 영국의 가장 큰 스포츠 사이트 지역 교통 당국은 총리를 촉구했습니다..
in오픈 레터Rishi Sunak에게, 그들은 많은 스포츠 사이트 지역의 운송 시스템이 '진정한 잠재력을 전달하지 못하고'현재 의회에서 약속 된 운송 법안을 도입하기위한 진도 부족에 대한 실망을 표명했다고 경고합니다..
Urban Transport Group 이사회 (영국의 스포츠 사이트 지역 교통 당국 네트워크)를 대신하여 서명 한 서한은 '재무 및 입법 명확성 및 용량'을 요구하며, 이는 운송 프로젝트의 장기 계획 및 전달에 필요합니다..
특히, 그들은 정부가 입법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 버스 서비스 보호
- 영국 철도를 통한 철도 서비스 통합
- e- 스쿠터 및 e- 자전거와 같은 미세 혈압 서비스 규제
- 무인 차량 규제
- 포장 주차 시행 주소
- 지역 교통 의사 결정 간소화
- 지역 교통 계획에 대한 지침
Steve Warrener, Urban Transport Group의 회장이자 그레이터 맨체스터 교통 이사,SAY :
“우리는 다음 의회 회의에서 정부가 교통 문제를 압박하기 위해 정부가 무엇을하려고하는지 듣고 싶어합니다.
“왕의 연설은 '영국 철도가 언제 만들어 질 것인가?'와 같은 교통의 대담한 질문 중 일부에 오랫동안 연체 된 명확성을 제공 할 수있는 길을 마련 할 수 있습니다.
“교통 당국으로서 우리는 이미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스포츠 사이트 지역에서 교통의 경제적, 사회적, 환경 적 잠재력을 완전히 실현하기 위해 더 큰 재정적 및 입법 명확성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