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G는 해외 스포츠 사이트 서비스에 대한 자금 조달을 연장하고 FARES CAP 정부의 결정에 응답합니다.

Urban Transport Group은 해외 스포츠 사이트 서비스를 보호하기위한 자금 조달을 확장하고 초여름까지 전국 £ 2 요금 상한을 계속하기로 한 정부의 결정에 응답했습니다.
정부는 4 월 1 일부터 6 월 30 일까지 BRG (Bus Recovery Grant)를 연장하기위한 8 천만 파운드의 지원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최대 7 천 5 백만 파운드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발표하여 해외 스포츠 사이트 운영자는 6 월 말까지 £ 2의 캡핑 된 단일 해외 스포츠 사이트 요금 (런던 외부)을 계속 제공 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Urban Transport Group의 이사 인 Jonathan Bra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해외 스포츠 사이트에 대한 추가 지원은 환영하며 향후 몇 개월 동안 해외 스포츠 사이트 네트워크를 계속 유지하려고 노력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런던 이외의 해외 스포츠 사이트에 대한 내구성있는 장기 정착지 없이는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정확히 같은 장소에 있습니다..
“그 동안이 부문에 대한 지속적인 불확실성으로 인해 도시 지역에서 필요한 개선 된 대중 교통을 계획하고 전달하기가 매우 어려워집니다.이 지속적인 불확실성은 또한 많은 운영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줄이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이제 자금 조달 절벽 가장자리, 마지막 순간 거래 및 서비스 삭감의 쇠약 한주기를 넘어서서이 최신 단기 연장을 사용하여 정부가 이미 런던에서 대중 교통을 보호하기 위해 장기적인 거래를 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더욱 안정적인 장기적인 발판을 사용해야합니다.
BRG와 해외 스포츠 사이트 요금 제안은 모두 3 월 말에 만료 될 예정입니다.